알바 후기

알바 일기1) 짬날 때 하면 좋을 카카오 대리 기사 1일 단기 알바 후기

dondondon 2022. 6. 21. 19:58

안녕하세요!

돈되는 일이라면 모든지 한번 해보자고 생각하는 돈벌레 입니다.

 

평소 여러 직업에 대해 관심이 많은편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시간은 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요즘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일을 알아보다

찾게 된 게 바로 카카오 대리기사 입니다.

 

먼저 대리기사를 할려면 등록 부터 해야하는데

상반신이 나온 사진이면 아무거나 상관 없었어요!

 

(면허증이나 신분증도 OK)

 

그리고 3~7일 정도 검사 기간 이후에 승인이 나는데

저는 4일 정도 되니까 승인이 나더라고요!

 

이후에는 별도의 보험 승인 절차도 있으나 카카오에서

안내하는 내용 따라만하면 그리 어렵지 않게 세팅이 됩니다!

 

 

 

 

그럼 들뜬 마음과 긴장되는 마음으로 시작!

하지만 들뜬 마음과 다르게 단가가 안맞는 콜들만 즐비합니다ㅠ

 

아 이게 아닌데.. 아니야 아니야..를 반복하며 거르고 거르다 보면

꽤나 괜찮은 콜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카카오가 20%의 적지않은 수수료를 가져갑니다)

 

 

 

 

 

10분거리에 13000원 정도면 꽤나 괜찮은 보수 같습니다

하지만 카카오가 수수료 때가면 거의 한 만원정도는 번거 같네요 ㅎㅎ

아무래도 유흥가가 아니다 보니 차주 또한 진상을 보기 힘든거 같아요

 

근데 유흥가면 확실히 만취한 진상이 많을 것 같긴합니다^^

 

 

 

 

아무튼 이런 식으로 내역도 잘 나와있고

부업으로 충분히 좋은 알바가 아닐까 하지만

 

콜이 매번 괜찮은게 아니라서

나름 리스크가 없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참고로 여름이나 겨울에는 조금 빡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